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1009 세바퀴, 우리 리더 은광

ECT./capture

by A To Z X BTOB 2019. 2. 14. 11:08

본문

스압스압합니다!







소듕♥




뽀짝뽀짝






카메라 찾아서 하트 뿅 ㅎㅅㅎ






미남인데요 ㅠ



진지한 눈빛 -> 웃음

ㅠ_ㅠ




천사얌 천사 ㅠ_ㅠ



그렇게 몰이가 시작되는가



리더가 막냉이 아끼는 법



...지만 이내 흔들리는 동공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애가 이렇게 착해요!!!!!


그리고 이어지는 이야기들 :)



비투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요암요






아 왜케 청순한거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막내가 보내는 영상편지 :)






성재가 나오자마자



표정이 ㅠ.ㅠ




(장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해 좋아해..



응가 감동받아떠





착해서 그래요 착해서..





예 우리 리더 발성연습 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어ㅜ ㅠ.ㅠ










응가는 응가대로, 뎨뎨는 뎨뎨대로

비투비는 비투비대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