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60209 아육대, 육몽과 서은말의 대활약

ECT./capture

by A To Z X BTOB 2019. 2. 6. 23:48

본문

초반, 씨름!


뽀짝이는 형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함없는 창솝ㅋㅋㅋㅋㅋ

예뻐 ㅠ

귀여워 ㅠ

귀여워 ㅠ

헐 ㅠ 개멋있어 ㅠ

눈빛봐 ㅠ ㅠㅠㅠ ㅠ ㅠ ㅠ ㅠ 창솝


양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하는 육몽

뒤에서 지켜보는 서은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 옆 내시요 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도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

헐..

육성재 왜 나라없죠

심장 푸캭

성재한테 왜 나라가 없는지..

오졌네..

평화로운 관전석의 구공탄ㅋㅋㅋㅋㅋㅋㅋㅋ

응강 앉지도못하고 ㅠ.ㅠ

시강 이창섭 선생

미녁... 당신 소매...ㅠ..

예.. 숨을 멎게 하는 귀여움이요 ㅠ

는 와 진지했다가 놀라는뎅 진지한 응강 진짜 최고 ㅠ_ㅠ

서은광 최고 ㅠ_ㅠ

그래듀 장난칠 땐 또 비글비글 비글비글

~성재 얼굴 감상타임~

아 귀여워 ㅠ ㅠ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둘 갭 뭔데요ㅕㅋㅋㅋㅋㅋ

육성재 사극 주세요 ㅠ

막라 아니고 맏라에요..?

나도줘.. 쭈글...

잘생겨서...


오늘도 비투비는 평화로웠습니당..^,^,,,

진짜 이래서 비투비 하나봐요...

관련글 더보기